안녕하세요.
이번 6번째 교육은 <가치
전달을 위한 브랜드 경험 설계> 두 번째 시간이었습니다.
서울아이비에프는 병원에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에 작은 희망의 씨앗을 심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환자분들이 이러한 아이비에프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 중인데요.
오늘은 아이비에프만의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한 원내 시스템과 지표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교육은 크게 3타임으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1. 아이비에프
접점 고객니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팀별 발표
지난 <가치
전달을 위한 브랜드 경험 설계> 첫 번째 시간에 내주셨던 팀별 과제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매 접점마다 아이비에프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은 어떤 니즈가 있으실지 고민해 보고 더 좋은 서비스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논의해 봤습니다.
2. 브랜드
퀄리티 컨트롤(Q.C) 시스템 개발
아이비에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브랜드 퀄리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각각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적으로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과 그 예시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3. 주요
성과 지표(KPI) 개발
아이비에프다움을 잘 유지하고 있는지 판단하기 위한 성과 지표
개발을 교육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지난 시간에 이어 아이비에프가 추구하는 가치를 환자분들이 느끼실 수 있도록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과
그 구체적인 예시를 교육했습니다. 실제로 첫 번째 시간에 진행했던 팀별 발표는 팀별 간의 우열을 가릴
수 없어 모든 팀에 상품을 수여하셨습니다.
이번 6번째 교육을 끝으로 6주
간의 “아이비에프 희망 ON 행복 ON을 위한 교육”이 끝이 났습니다.
환자분들의 마음에 희망의 씨앗을 심기 위해 부단히 배우고 노력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지금까지
교육받고 팀별로 과제를 수행했던 내용은 모두 체계적으로 정리해서 난임 환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원내 가이드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서울아이비에프는 앞으로도 난임 환자분들의 마음에 희망을 심고 키워서 가족 행복의 꽃이 피어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